인레 호수숙소//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 어떨까요?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

(Paramount Inle Resort)

지나칠 정도로 흔들린 숙소

…린 곳은 없었던 것 같다. 아들과 아내는 멀미로 그 다음날 까지 많이 힘들어 했다. 마치 배를 타고 있는 느낌이었다. 조식이나 직원들은 좋았지만 다시 가고 싶지 않은 곳이다…

인레호루위에서

…호수위의 하룻밤…특별한 추억이었어요. 역간 기우뚱한 느낌도 특별하구…기억에 남믄 추억이네여. 인레호수 자체가 장관이라서 아직도 아련한 추억이에요….

오래된 여인숙같은 방분위기… 유럽사람이 좋아하는 낡고 오래된 호텔

장점이라면 view… 하나밖에 없다. 타올도 찝찝하고 청결상태도 4성호텔같지않다…

지금 바로 653개의 리뷰확인

디럭스 코티지 (Deluxe Cottage)

디럭스 코티지 (Deluxe Cottage)

더블 수페리어룸 (Double Superior)

이번에 소개해드릴 호텔은 바로! 인레 호수에 위치한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 살펴보겠습니다.

소개드리려는 숙소(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숙소 주변 가볼만한 곳들

가 히페 차웅 – 도보 6분
응아 페 짜웅 수도원 – 도보 6분
파웅도우 파고다 – 4.99 km, 인데인 마을 – 8.58 km, 파웅다우 파고다 – 9.43 km, 응아 페 짜웅 수도원 – 도보 6분
파웅도우 파고다 – 4.99 km, 인데인 마을 – 8.58 km, 파웅다우 파고다 – 9.43 km, 바우리타트 파고다 – 14 km

숙소가 가 히페 차웅, Nga Phe Kyaung Monastery, 프아웅 다우 오 파고다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관광지와 음식을 체험하기 위해 먼 곳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됩니다.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에서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크리닝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등을 포함해 다양하고 멋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인레 호수의 파라마운트 인레 리조트 1박 평균 가격대는  74,311 원으로 호텔의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안상되거나 인하될 수 있습니다.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인기시설/서비스

전화기, 냉장고, 샤워실, 추가 화장실, 모닝콜 서비스, 선풍기, 티/커피 메이커, 목욕 가운, 세면도구, 타월, 무료 생수, 세탁물 건조대, 드라이어, 고속 무선 인터넷, 슬리퍼, 휴식 공간,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미얀마 인레 호수 인레호수 남부

★공항 및 교통

호텔인근의 공항은 헤호 공항 (HEH)으로, 약 27.1 km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금연, 테라스/발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