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여행을 준비한다면 ~프렌즈 호텔 요싱 리젠시


프렌즈 호텔 요싱 리젠시

(Friends Hotel Yoxing Regency)

좋은 위치와 깔끔한 방

… 융캉제도 쉽게 갈 수 있어서 교통편리성이 가장 좋았음. 또한 역 주변에 웰컴슈퍼나 스타벅스, 맥도널드, 서점, 은행, 편의점 등 웬만한 편의시설이 역옆에 있어서 넘 좋았음…

편리한 위치

…위치도 편하고 주변 부대시설도 괜찮네요. 다만 조명등컨트롤 하는게 고장이 났는데 다른 투숙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빠른 조치가 필요합니…

별로였습니다…

시설은 뭐 저렴하게 예약해서 간거닌깐 괜찮았어요 근데 일단 담배냄새가 너무 심했구요. 전기포트안쪽에 녹이슨건지 곰팡인지 찝찝해서 물도 못끓였습니다. 추천해드리고 싶진 않네요…

579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트리플룸 (Triple Room)

기대되는 타이베이 여행!! 이제 좋은 호텔만 선택하면 끝! 프렌즈 호텔 요싱 리젠시(Friends Hotel Yoxing Regency) 함께 살펴봐요.

소개드리려는 숙소(프렌즈 호텔 요싱 리젠시)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타이베이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타이베이 숙소 프렌즈 호텔 요싱 리젠시 인근의 가볼만한 곳

Canon Enjoy Photo Center – 도보 2분
구팅역 (메트로) – 도보 2분
Box Nightclub – 도보 3분
Nanchang Road Night Market – 도보 5분
Mojil – 도보 6분
중정 기념당 – 도보 15분
국립 대만 대학 – 1.97 km, 룽산쓰 / 용산사 – 2.44 km, 국립 국부기념관 – 4.15 km, 타이베이 101 – 4.41 km

Canon Enjoy Photo Center, Nanchang Road Night Market, Mojil 등에 접근하기 쉽고 프레시한 주변 분위기는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세탁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타이베이 프렌즈 호텔 요싱 리젠시의 내 여행기간 동안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할인 특가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에어컨, 책상

◇입실시간/퇴실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대만 타이베이 중정 구

★공항 및 교통

공항에서 프렌즈 호텔 요싱 리젠시까지의 거리는 대략 타이베이 쑹산 공항 (TSA)(5.1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 (TPE)(29.2 km)입니다.

프렌즈 호텔 요싱 리젠시에서 구팅역 (메트로)까지는 100 m로써 약 2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여행 안내소,드라이어, 무료 생수, 유선 인터넷(무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