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숙소가 고민이라면, 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 알아봐요.


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

(Maxtyle Guesthouse Dongdaemun)

조식이 유럽식이라고 해서 기대를 했나봐요 ㅜㅜ

…그냥 식빵 토스트와 쥬스, 커피가 전부네요. 하다못해 계란 후라이라도 있으면 좋겠다는 ㅎㅎ 사장님 엄청 친절하세요~ 위치 정말 좋지만 가격에 비해서 거품이 있습니다 ~…

직원의 횡포

…부답~ 서비스까진 바라지도 않음. 기본은 하라 말씀드리며 즐거운 가족여행을 최악으로 만든 숙소 책임자였음. 할인된가격에 광고하고 주말요금으로 손님받으려는 꼼수쓰는 느낌이었음…

쇼핑 하러 다니기 좋음..

패밀리룸에서 지냈는데 넓고 전망도 좋았어요..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샴푸와 바디워시도 있었는데…린스는 없었던게 아쉬웠고..에어컨에 먼지가 많이 붙어 있던게 흠이였고……

573명의 실제 리뷰보기

패밀리룸 B (Family Room B)

패밀리룸 B (Family Room B)

트리플룸 (Triple Room)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숙소는 바로! 서울에 있는 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Maxtyle Guesthouse Dongdaemun)입니다. 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Maxtyle Guesthouse Dongdaemun)의호텔 소개와 주변명소 등을 살펴볼께요.

소개드리려는 숙소(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는 여행으로 피곤함을 느끼는 여행자들에게 편안한 휴식을 주기 위한 우수한 서비스와 모든 필수 시설을 제공합니다.

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남평화상가 – 도보 1분
두타 – 도보 3분
동명사 – 도보 3분
광희 패션몰 – 도보 3분
밀리오레 동대문 – 도보 3분
창덕궁 – 2.01 km, 청계천 – 2.15 km, 명동 쇼핑거리 – 2.35 km, 명동 – 2.72 km, N서울타워 – 2.79 km

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Maxtyle Guesthouse Dongdaemun)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가족을 위한 객실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서울 여행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는 것! 호텔일텐데요. 요금을 살펴보면 맥스타일 게스트하우스 동대문의 평균 가격은  81,066 원 정도합니다.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무료 생수, 세면도구, 와이드 TV,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에어컨, 드라이어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대한민국 서울 동대문

★공항 및 교통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김포 국제공항 (GMP)이며, 약 18.5 km정도 됩니다.

300 m정도 거리에 위치해있는 동대문역까지는 이동시 3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책상, 냉장고, 샤워실, 티/커피 메이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