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자유여행! :: 쿰 푸컴 호텔


쿰 푸컴 호텔

(Khum Phucome Hotel)

최악입니다(긴후기)

…쉽습니다.. 다녀와서 아고다에 정식으로 항의메일 보내려다 바빠서 몇일 지내고 후기는 꼭 써야겠다 싶어 남깁니다 다른곳가세요 정말..ㅠㅠ 사진속에 있는방들은 없습니다……..

가격대비 좋아요

…엄마랑 같이 갔는데 괜찮았어…

넓은 객실에 비해 높지 않은 가격의 고급호텔

가격이 그리 싸지는 않지만,,,나름 가격대에서는 규모나 시설 모두 좋은 호텔임에는 틀림없다. 단..위치가 후웨이케우로드 끝자락에서 좀 더 돌아나가야 하는 곳이라…체감상 치…

567개의 리뷰 더보기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te)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e Suite)

패밀리 스위트 2 베드룸 (Family Suite – 2-Bedroom)

치앙마이 여행한 여행자들에게 인기 좋은 숙소 중 한곳인 쿰 푸컴 호텔 한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종류의 시설들을 치앙마이(Chiang Mai)에 있는 쿰 푸컴 호텔에서 최대한 마음껏 누려보세요.

쿰 푸컴 호텔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Studio Naenna Textiles Gallery – 도보 6분
마야 라이프 쇼핑 센터 – 도보 9분
The Pub Restaurant – 도보 9분
씽크 파크 – 도보 10분
Tidtatidjai – 도보 10분
왓 수언독 – 2.15 km, 왓 록몰리 – 2.4 km, 왓 프라싱 – 2.84 km, 왓 우몽 – 2.9 km, 왓 치앙만 – 3.14 km

쿰 푸컴 호텔 주변에는 Studio Naenna Textiles Gallery, 마야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 씽크 파크 등과 같은 유명한 스팟이 있습니다. 쿰 푸컴 호텔(Khum Phucome Hotel)는 다양한 개성의 여행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세련된 시설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 것이 요금과 위치입니다. 그중 요금을 보면 쿰 푸컴 호텔 1박 평균가격은 ₩ 37,638 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비수기 등에 여러가지 요소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세면도구, 책상, 무료 생수, 에어컨, 화재 탐지기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정오)

◇지역

태국 치앙마이 훠이깨우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90 THB

★공항 및 교통

치앙마이 국제공항 (CN )에서 쿰 푸컴 호텔까지 4.3 km거리로,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약 12분 예상되어집니다. 소요 시간은 교통정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사전에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과 가까운 버스/지하철역은 치앙마이역 (기차)이 있는데 도보로 18분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가든, 호텔 내 레스토랑,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모닝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