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숙소//서울에서 여행하기 좋은 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


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

(Urban Place Residence Gangnam)

프론트 남직원 2명의 엉망인 근무태도

…원과 전화로 싸우고… 영혼을 갈아넣은 서비스를 바라는건 아니지만 체크인하려는데 얼마나 찬바람이 부는지.. 아마 이게 처음 이용하는 경우였다면 다시는 가지 않을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다시갔는데 별로였어요

…로였어요. 다시 방문 안할것같에요 직원들이 하나같이 안좋은 표정으로 고객을 응대하네요. 숙소방문하며 직원들 눈치본건 처음같아요. 가성비 좋아서 자주 이용했던 곳인데 아쉽네요…

역이랑 가까운게 가장 큰 장점

출장으로 묶었습니다! 깨끗하고 역이랑도 가까워서 아주 만족했어요…

553개의 리뷰체크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좋은 아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인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볼까요?

소개드리려는 숙소(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에는 많은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서울(Seoul)에서의 여행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삼성 딜라이트 – 도보 8분
강남 삼성타운 – 도보 8분
한전 플라자 – 도보 9분
강남역 – 도보 9분
갤러리 루미나리에 – 도보 9분
국립중앙박물관 – 5.68 km, 롯데월드 – 6.46 km, 전쟁 기념관 – 6.82 km, N서울타워 – 7.54 km, 명동 쇼핑거리 – 8.82 km

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Urban Place Residence Gangnam)는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편리한 위치가 강점입니다. 여행객들은 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편의점(슈퍼마켓), 크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하는 프런트 데스크,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등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 서울에서 내 여행기간의 숙박가격 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특가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객실 내 시크릿 금고, 고속 무선 인터넷(무료), 크리닝 서비스, 금연, 샤워실, 전화기, 난방 시스템, 세면도구, 주방, 냉장고, 슬리퍼, 주방용품, 다리미, 식사 공간, 책상, 다트보드, 암막 커튼, 타월, 리넨(시트,담요등), 에어컨, 드라이어, 모닝콜 서비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1시

◇지역

대한민국 서울 강남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7000 KRW

★공항 및 교통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김포 국제공항 (GMP)이며, 약 21.7 km정도 됩니다.

어반 플레이스 레지던스 강남에서 가까운 강남역까지는 대략 9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주방, 호텔 내 레스토랑,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위성 방송/케이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