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여행 숙소로 원츄! 루안 타이 호텔


루안 타이 호텔

(Ruean Thai Hotel)

아름다운 호텔

…코타이의 분위기를 숙소에서도 이어가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약간 무리를 해도 후회가 없을 곳입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p.s: 객실료에 포함된 부페식의 식사도 만족스러웠습니다…

Cozy heritage hotel

…kfast is a bit limited, but everything was tasty. Overall – great stay, I would come there again…

작은 방, 관리가 안되는 수영장, 불친절한 매니져

전통양식으로 지어진 호텔건물에 끌려서 예약을 했는데.. 체크인부터 매니져로 보이는 여자의 불친절 때문에 인상이 구겨졌는데 방을 보고는 완전실망..너무좁고 사설도 별로안좋았다….

지금 바로 526개의 후기확인

수페리어 트윈 베드 (Superior Twin bed)

수페리어 트윈 베드 (Superior Twin bed)

스탠다드 트윈침대 (Standard Twin Bed)

수코타이 여행한 여행자들의 평점이 7.9점으로 나쁘지 않은 루안 타이 호텔(Ruean Thai Hotel) 함께 알아봅시다!

(루안 타이 호텔)의 자랑할 만한 시설과 서비스는 여행자에게 편안한 여행경험을 선사합니다. 본 숙소는 여행하면서 꼭 가봐야하는 필수 관광지들에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뛰어난 위치가 자랑거리입니다.

루안 타이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Phatthanawet Hospital – 도보 13분 내외
수코타이 버스터미널 – 도보 15분내외
Ban Kluai Health Promoting Hospital – 5.48 km
Yang Sai Health Promoting Hospital – 6.73 km
Ban Suan Health Promoting Hospital – 6.79 km
왓 창롬 – 10 km
람캄행 국립 박물관 – 12 km
왓 마하탓 – 12 km
수코타이 역사 공원 – 12 km
왓 마하탓 – 12 km

무료 와이파이, 주차장,공공장소 와이파이,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패밀리룸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루안 타이 호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루안 타이 호텔(Ruean Thai Hotel)의 평균 가격대는  35,390 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는 1박 요금입니다. 하지만 예약시점에 따라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세요~

 실시간 요금 체크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옷장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태국 수코타이 수코타이

◇조식(숙박요금에 불포함시)

159 THB

★공항 및 교통

공항으로부터 루안 타이 호텔까지의 거리는 대략 수코타이 공항 (THS)(23.8 km) 핏사눌록 공항 (PHS)(56.0 km)입니다.

루안 타이 호텔에서 1.2 km정도 거리에있는 수코타이 버스터미널까지는 이동시 18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정원, 냉장고, 발코니/테라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모기장, 샤워실, 책상, 모닝콜 서비스, 세면도구, 무료 생수, 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