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암 뷰 레지던스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씨암 뷰 레지던스

(Siam View Residence)

인적이드문 조용한 호텔

…된 느낌의 곳입니다. 그래서 더 찾는 곳이기도하고… 인터넷은 로비에서 와이파이. 객실에서는 브로드밴드를 이용할수있으며 회선은 돈을 받고빌릴수도있으니 휴대하시는게 편합니다…

만족만족 다시 간다면 이호텔로

…베이터가 좁았다는거?ㅋㅋ 근데 사람많이 이용안해서 상관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만족합니다. 노바파크나 노바골드 알아보시는분은 위치 걸어서 30초도 안걸리니까 여기하셔도되요 ㅋ…

저렴한 모델

위치가 안쪽이라 초행자는 힘듬,…

지금 바로 692개의 리뷰확인

스탠다드 발코니 (Standard Balcony)

스탠다드 발코니 (Standard Balcony)

디럭스 발코니 (Deluxe Balcony)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타야에 위치한 씨암 뷰 레지던스에 대해 안내해드릴께요.

파타야 파타야 비치 중부에 자리한 본 호텔은 힐링하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곳입니다.

씨암 뷰 레지던스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5수퍼 클럽 – 2분, ParadiseTailor – 6분, 씨암 원 트래블 – 6분, 알카자 쇼 – 6분, 피그 트레블 – 6분, 알카자쇼 – 6분, 아트 인 파라다이스 – 10분정도, 센트럴 페스티발 파타야 비치 – 15분정도, 리플리의 믿거나 말거나 박물관 – 1.6 키로미터, 파타야 워킹 스트리트 – 2.4 km

무료 와이파이,주/야간 경비, 크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프런트 데스크,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같은 시설을 호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본 숙소는 최상의 서비스 그리고 시설 제공을 통하여 여행객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다하려고 합니다.


숙박 선택 할 때 가장 중요한 건 요금일텐데요. 씨암 뷰 레지던스(Siam View Residence) 1박 평균가격은 ₩ 33,361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어요.

 실시간 요금 체크




◇인기시설/서비스

거울, 무선 인터넷(무료), 책상, 금연, 발코니/테라스, 커피/티 메이커, 냉장고, 샤워실, 헤어드라이어, 무료 생수, 에어컨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4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태국 파타야 파타야 중부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95 THB

★공항 및 교통

우타파오 국제공항 (UTP)에서 씨암 뷰 레지던스까지 31.7 km거리로, 택시, 자동차 등 차량으로 이동시 대략 59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호텔 주변의 대중교통으로는 파타야 버스터미널이 있으며 도보로 이동시 약 7분 정도 소요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위성 방송/케이블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