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여행의 숙소는 이곳! 호텔 루미에리 니시카사이


호텔 루미에리 니시카사이

(Hotel Lumiere Nishikasai)

디즈니랜드를 이용하는 여행객에서 가격대비에 최고의 호텔같다

… 여행한다면 매우 좋은 선택 특히 디즈니랜드!!!!!최고 룸 은 정말 깨끗하고 매일 청소를 해주며 기분좋은 인사를 해주신다 아쉬운점은 객실마다 세제가 조금씩밖에 없다는 점이…

조식이 꿀맛

…와서도 조식이 이상하게 잊혀지질 않아여 엄청 평범한 메뉴인데,,,,숙소 앞에 편의점도 있습니다 방에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일본치고 방이 넓은 편 같습니다 그렇다고 넓진 않습니…

잘 쉬다 갑니다

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조식도 맛나요….

648개의 후기 더보기

트윈룸 – 금연실 (Twin Room – Non Smoking)

트윈룸 – 금연실 (Twin Room – Non Smoking)

트리플룸 (흡연) (Triple Room – Smoking)

안녕하세요. 이번 글에서 안내해드릴 호텔은 도쿄에 있는 호텔 루미에리 니시카사이(Hotel Lumiere Nishikasai)인데요. 인기시설이나 요금, 체크인 시간 등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여행을 즐기거나 비즈니스를 위해 방문한 여행객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본 숙박시설은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에도가와에 있습니다.

호텔 인근에 가볼만한 곳들

Edogawa Baseball Field – 3분, 니시카사이역 (지하철) – 5분, Edogawa Athletic Stadium – 9분정도, 가사이역 (지하철) – 17분, Heisei Garden – 17분, 도쿄 디즈니랜드 – 3.7 km, 도쿄 스카이트리 타운 – 6.97 km, Tsukiji Outer Market – 8.19 km, 아사쿠사 신사 – 8.22 km, 오다이바 – 8.73 km

세탁실, 장애인용 편의시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공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시설이 투숙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호텔 루미에리 니시카사이)의 친절한 서비스와 다양한 시설은 방문객에게 숙소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선사합니다.


호텔 루미에리 니시카사이(Hotel Lumiere Nishikasai)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숙박료가 가장 중요하겠죠? 과거 몇달간의 평균가격대는 ₩ 66,840 정도인데요. 자세한 요금정보는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내 여행일의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인기시설/서비스

샤워실, 유선 인터넷(무료), 헤어드라이어, 에어컨, 책상

※체크인시간/체크아웃시간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0시

◇지역

일본 도쿄 에도가와

★공항 및 교통

하네다 국제공항 (HND)에서 호텔 루미에리 니시카사이까지는 약 15 km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으로 이동시 약 28분정도 소요됩니다.

인근의 가까운 대중교통인 니시카사이역 (지하철)까지는 대략 5분 정도 걸립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유선 인터넷, 평면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