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스린 구 여행:: 페이퍼 선 호텔


페이퍼 선 호텔

(Paper Sun Hotel)

콰드러플룸 사용했는데 네식구 지내기 충분히 넓고 깨끗합니다.

… 덩그라니 있고 일반 주택가입니다 편의점도 안보이더라구요. 그런데 밤 늦게까지 오토바이 가끔 쌩쌩 지나다녀 좀 시끄러웠어요. 아무튼 방은 깨끗하고 깔끔하고 넓고 가성비 좋아…

프론트 직원은 친절하진않지만 괜찮다

…다. 주변을 여행하기에 가장 적합한 곳이 었습니다. 프론트에서 220v 어댑터는 방 하나당 한 개 빌려줍니다. 베란다도 있으며 아파트를 개조해 만든 호텔 같습니다. 귀엽습니…

Flawless!!

스텝이 친절하고, 불편한 점 이 있으면 적극적으로 해결해 주려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불편한 점도 별로 없었지만… 방과 침구 모두 깨끗하고 구조도 실용적입니다. 옆방 사람이…

지금 바로 647개의 후기확인

쿼드러플룸 (Quadruple Room)

쿼드러플룸 (Quadruple Room)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실제로 이용한 여행자들의 평가가 8.5점으로 나쁘지않은페이퍼 선 호텔(Paper Sun Hotel)!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시린 지구에 자리한 본 숙박시설은 제대로된 타이베이 여행 시작을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페이퍼 선 호텔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오렌지 뮤직 카페 – 5분, 스린역 (메트로) – 6분, Shi Lin Ci Cheng Gong – 6분, Shin Kong Wu Ho-Su Memorial Hospital – 8분정도, Pu Chi Temple – 8분정도, Shilin Night Market – 8분정도, 타이베이 공자묘 – 2.1 km, 국립 고궁 박물관 – 2.7 km, 베이터우 온천 박물관 – 5.18 km, 중정 기념당 – 6.35 km

페이퍼 선 호텔에는 무료 와이파이, 크리닝 서비스, 우편 서비스,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택시 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소개해드리는 숙소(지아 지아 페이퍼선 아파트먼트)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타이베이에서의 여행기간이 행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무엇보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가격일텐데요. 지난 몇 주간 페이퍼 선 호텔(Paper Sun Hotel)의 1박당 요금대는  82,440 원 정도에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과 선택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휠체어 접근 가능, 반려동물 동반 가능, 장애인용 편의 시설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15시  체크아웃 : 12시

◇지역

대만 타이베이 스린 구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253 TWD

★공항 및 교통

타이베이 쑹산 공항 (TSA)에서 페이퍼 선 호텔(Paper Sun Hotel)까지는 4 km 정도 거리로써, 공항과 호텔간 차량으로 이동시 보통 21분 정도 소요됩니다.

330 m정도 거리에 위치한 스린역 (메트로)까지는 이동시 5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패밀리룸,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엘리베이터,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