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자이거우 / 구채구여행, Jiuzhai Valley National Park관광하기 편리한 쉐라톤 주자이거우 리조트


쉐라톤 주자이거우 리조트

(Sheraton Jiuzhaigou Resort)

구채구입구와 인접해 있어 걸어서 갈수 있으며 매우 깔끔한 장점!

… 추웠다는 점입니다. 라지에이터를 달라고 했는데 한 방에 단 하나만 사용할수 있는 전기의 용량때문에 계속 추웠습니다. 이것 하나 빼놓고는 모두 넉넉하고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집처럼 편안하게 보냈어요

…체구입구와 적당한 거리로 위치가 아주 좋았고 잠자리도 아주 편안했는데 유일한 단점은 침대길이가 너무 짧아서 발이 침대밖으로 가끔 나오기도~~~ 전반적으로 좋았고 편했어요^^…

호텔 직원 불친절

숙박 기간 중 노트북 케이스 와 film이 없어졌다. 직원 문의시 귀중품아니어서 모른다고, 청소직원에게 문의시 못봤다고… 그냥 왔음….

177개의 리뷰확인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

디럭스 트윈룸 (Deluxe Twin Room)

주자이거우 / 구채구에 위치한 쉐라톤 주자이거우 리조트! 같이 한번 알아볼께요.

쉐라톤 주자이거우 리조트에는 세련되게 꾸며진 총 482개의 객실이 있으며, 대다수의 모든객실에 LCD TV(TV), 욕실 내에서 사용가능한 전화기, 바닥의 카펫, 옷걸이, 인스턴스 커피 등이 잘 구비되어 있답니다. 이 숙소는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쉐라톤 주자이거우 리조트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쇼핑)

※추천 여행지 ※
Jiuzhai Valley National Park : 30 km

주자이거우 장자젠 롱캉 헬스 센터 : 28 km, 롱캉 클리닉 : 28 km, 지우자이 제네럴 마켓 : 28 km, Bianbian Supermarket : 29 km, Coco Kalu Bar : 29 km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호텔 내에서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전객실 Wifi, 주/야간 보안 서비스,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기념품 상점 등의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쉐라톤 주자이거우 리조트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정성스러운 서비스가 어우러져 주자이거우 / 구채구 여행이 평생 추억에 남을만한 기억이 될 것입니다.


내가 여행을 하는 동안 호텔 쉐라톤 주자이거우 리조트 요금은 어느정도 일까요?

 실시간 요금 체크




◇인기시설/서비스

피트니스 센터, 알람시계, 헤어드라이기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중국 주자이거우 / 구채구 주자이거우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158 CNY


기타시설 및 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에어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