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여행 인기숙소 알아보기, 멜디아호텔 교토니조


멜디아호텔 교토니조

(Meldiahotel Kyotonijo)

가족여행

…명관광지를 가기엔 애매한 위치가 단점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하지만 같이간 가족들은 별 불만없었다고 하네요. 직원분은 매우 친절하셨는데 영어가 아주 잘 통하진 않았습니다…

좋아요.

…상점 거리에 있어서 물건 사러가기도 좋았어요…

조용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역에서 조금 걸어가야 하는 불편함은 있었지만, 주변이 조용하고 깨끗하여 편하게 이용하였습니다. 다만, 테이블이 없어 간식 먹을때 바닥을 이용하느라 조금 불편했습니다. 가족이 …

165개의 리뷰체크

쿼드 (간이주방) (Quad with Kitchenette)

쿼드 (간이주방) (Quad with Kitchenette)

트리플 (간이주방) (Triple with Kitchenette)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호텔은 바로 이 곳! 교토에 있는 멜디아호텔 교토니조(Meldiahotel Kyotonijo)입니다. 가격이나 주변 명소 살펴볼께요~

멜디아호텔 교토니조 고유의 분위기를 모든 객실에서 느낄 수 있으며, LCD TV(TV), 바닥의 카펫, 옷걸이, 난로, 리넨(타월,냅킨등)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추천 여행지 ※
니조성 : 8~9분 (820 m), 교토고쇼 : 2.5 km, 산주산겐도 : 3.3 km, 료안지 : 3.65 km, 킨카쿠지/금각사 : 3.68 km

Takenomu Inari Shrine : 3~4분 소요 (270 m), Token Kaiyodo : 5분 (360 m), 니조역 (지하철) : 5분 (440 m), Nijo Jinya : 6분 (500 m), Shinsenen : 6분 (510 m)

매일 깨끗함을 선사하는 청소 소비스, 세탁실, 택시 서비스, 키친,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 등이 본 숙소의 특색있는 매력을 더해줍니다. 편리함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멜디아호텔 교토니조에서 지낸다면 일본 교토에 머무는 동안 여러모로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교토 멜디아호텔 교토니조 여행하는 날짜의 숙박 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체크해 보세요.

 오늘의 할인요금 확인하기




◇인기시설/서비스

옷장, 거울, 테라스/발코니

※체크인 및 체크아웃

체크인 : 오후 15시  체크아웃 : 오전 10시

◇지역

일본 교토 교토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880 JPY

★공항 및 교통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에서 멜디아호텔 교토니조까지 36km거리로, 택시 등의 차량으로 이동시 52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간은 교통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멜디아호텔 교토니조에서 가까운 대중교통은 니조역 (지하철)이며 이동시 대략 6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옷장, 욕조, 공기청정기, 샤워실, 전자레인지, 금연, 샤워실 및 욕조, 주방용품, 냉장고, 세면도구, 책상, 노트북 컴퓨터용 업무 공간, 세탁기, 카펫바닥, 다리미, 소파, 타월, 리넨(시트,담요등), 슬리퍼, 대형 TV, 목욕 가운, 암막 커튼, 헤어드라이기, 무료 생수, 에어컨, 고속 무선 인터넷, 옷 거는 행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