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주변 돌아다니기 좋은 숙소 : 코리 게스트하우스 (청량리역(서울시립대입구)에서 도보 10분)

코리 게스트하우스 (Kory Guesthouse)

코리 게스트하우스는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시험 때문에 짧게 하루 묵었는데 이불도 따뜻하고 슈퍼도 근처에 있고 저는 좋았어요….”

“시험 때문에 짧게 하루 묵었는데 이불도 따뜻하고 슈퍼도 근처에 있고 저는 좋았어요. 방에 다른 분들이 계셨는…”

“ㅎㅎ 모든게만족스러웠고 ㅎㅎ 방도깔끔했고 출입하는데 문제가없었고,안전해요 가격도 엄청착해요 방에서와이파이로 …”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Single Room

4베드 혼성 도미토리룸 내 침대 (Bed in 4-Bed Mixed Dormitory Room)/14 m²

더블룸3층-1인기준 (Double Room 3F (per person))

동대문 숙소 선택 어렵나요? 그럼 코리 게스트하우스의 요금이나 리뷰 등을 자세히 살펴보세요. 본 호텔은 청량리역(서울시립대입구)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난데요. 또한 세탁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주차시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과 같은 편의시설이 코리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시간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친절한 서비스로 평점도 좋으니 이번 숙소는 코리 게스트하우스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코리 게스트하우스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창덕궁 차량 20-25분[5.6km]

청계천 차량 25-30분[6.3km]

명동 쇼핑거리 차량 25-30분[6.6km]

N서울타워 차량 25-30분[6.8km]

명동 차량 25-30분[7.0km]

경복궁 차량 25-30분[7.0km]

덕수궁 차량 25-30분[7.2km]


코리 게스트하우스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청량리역(서울시립대입구)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회기역 까지는 도보 14분 소요


아무래도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체크포인트! 바로 가격인데요. 지난 몇 주간 코리 게스트하우스의 1박당 요금대는 26,310원 정도로 나옵니다. 물론 이건 고정된 요금은 아니고 날짜및 요일, 그리고 선택하는 객실에 따라서 숙박가격 은 언제든 인상 또는 인하 될 수 있어요~

코리 게스트하우스 날짜별 가격 보기 ▷ 

코리 게스트하우스의 편의 및 부대시설

세탁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주차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체크인/체크아웃정보
15:00 | 11:00

해당 포스팅은 블로거의 개인 의견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