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르비크 빌라 시설 및 요금수준


숙박객 만족도는 23개의 후기를 토대로 보았을 때 9.2점으로 롬복에서 높은 편입니다.

“빌라는 시설의 번들로 거대합니다. 빌라는 거대하며 8 명 이상의 손님을 수용 할 수 있습니다. 전반…”

“머무를 가치가있는 이곳에 들어가면 나가기에 게으른 기분이들 것입니다. 제공되는 시설로 직원들은 매우…”

23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VILLA 4 ROOMS/290m²

디럭스 빌라 (Deluxe Villa)../ 87평

4베드룸 풀빌라 (4 Bedroom (더블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 싱글베드 2개)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나르비크 빌라의 서비스와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나르비크 빌라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와이드 텔레비전(TV), 아동용 하이체어, 옷걸이, 무료 차, 드레스룸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내 여행 기간 동안 나르비크 빌라 (Narvik Villa) 요금은 어느 정도 일지 확인해보세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나르비크 빌라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Senggigi Beach → 20분

Gili Islands 14.12 km

Gili Meno Beach 14.22 km

길리 트라완간 14.36 km

Sendang Gile and Tiu Kelep Waterfall 43.01 km

Mount Rinjani 45.23 km

Selong Belanak Beach 45.25 km

Mawun Beach 50.64 km

나르비크 빌라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테니스장, 정원, 마사지, 자전거 대여, 드라이클리닝, 정원 등이 있습니다.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39.7 km 입니다.

Jl. Wisata Alam, Senggigi, Batu Layar, Kabupaten Lombok Barat, Nusa Tenggara Bar. 83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