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트 더 포투나 (Delight The Fortuna)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안녕하세요. 이 숙소는 체크아웃을 완료한 숙박객들에게 7.8점으로 쏘쏘한 평가를 받는 숙소인데요. 주변교통이나 부대시설 등 살펴볼까요?

“최고 아주 좋은 호텔. 직원들은 훌륭합니다. 나는 다시 여기에 머물기를 선호합니다. 예,이 호텔은 …”

“좋지만 멀리 매우 멀리 위치는 좋지만 호텔은 시장에서 매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시장 광이라면 피…”

숙소평 모두 확인 → 

Executive Suite../ 5평

Super Deluxe Room../ 4평

2014년부터 지금까지 선가바에 자리하고 있는 딜라이트 더 포투나입니다. 이곳은 총 5층으로 건축되었는데, 현재 객실은 약 23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평가가 나쁘지 않은 곳이니 강토크 숙소를 찾는다면 가격 등을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립니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점!!! 바로 가격이겠죠? 딜라이트 더 포투나 (Delight The Fortuna) 하루 숙박의 평균요금은 ₩20,136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답니다.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딜라이트 더 포투나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24시간 경비 서비스, 택시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룸서비스,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선가바 / Third Mile , By – Pass , Lower Bojogori (Near Bakthang Petrol Pu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