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호텔 예약 – 제주 솔라시도 펜션


즐거운 금요일 보내고 계시죠? 제주도 여행이 코앞인데 숙소 고르기 어렵다면 제주 솔라시도 펜션 (Jeju Solarseado Pension) 어떨지요. 가까운 곳에 천지연 폭포가 있는데 차량으로 15분 정도 걸린답니다. 한번 요금이나 후기 꼼꼼히 살펴보셔요!

“잘쉬다갑니다 창문열면 바로 보이는 바다! 풍경보고 선택했는데 사진그대로였고 숙소상태도 너무 좋았습니…”

“정말 깔끔한 숙소 여자,가족에게 추천) 전망, 시설, 위치의 조건을 보고 고른 숙소였는데 조용하고 …”

“뷰는 최고! 1층에 묵었었는데 뷰는 진짜 최고에요. 그리고 아침에 산책하는데 놀러온 돌고래를 볼 수…”

243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Room Assigned on Arrival

스튜디오 더블 (Studio Double)/30m²

원룸형 랜덤배정 (One-room random assignment)

제주도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제주 솔라시도 펜션 기준)

천지연 폭포 (4.1 km)

정방 폭포 (5.6 km)

테디 베어 뮤지엄 제주 (9.6 km)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13.9 km)

오설록 티 뮤지엄 (22.3 km)

신비한 길 (도깨비 길) (24.1 km)

매력이 넘치는 서귀포에 있는 제주 솔라시도 펜션은 제주도의 관광, 해변, 호텔 내 식당 중심지에서 전망 좋은 위치가 장점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우편 서비스, 택시 서비스, 편의점/슈퍼마켓, 키친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제주 솔라시도 펜션에서 제주 솔라시도 펜션에서 편하게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제주 솔라시도 펜션! 제주도에서 나의 여행기간의 숙박가격 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체크해보시기 바래요.

제주 솔라시도 펜션 날짜별 가격 보기 ▷ 

제주 솔라시도 펜션 체크인시간→
15:00 | 11:00

제주 솔라시도 펜션 편의시설
카페,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무료와이파이,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셔틀 서비스, 무료 주차장, 케이블/위성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