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아여행, 카사 플라야 컴포츠 (Casa Playa comforts) 객실 및 요금

카사 플라야 컴포츠

숙박객 16명의 평점이 8.1(10점기준) 점으로 고아에서 인정받고 있는 카사 플라야 컴포츠입니다.

“최고의 속성 @vagator는 무엇이든간에 최고의 속성입니다 .. 음식, 서비스, 청결 모든 것이 …”

“즐길 수있는 최고의 장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저녁을 즐길 수있는 최고의 장소 직원들은 굉장했습니…”

16개의 후기 체크 → 

슈페리어 코티지 (Superior Cottage)/12m²

그랜드 럭셔리 (Grand Luxury)/12m²

럭셔리 코티지 (Luxury Cottage)../ 3평

카사 플라야 컴포츠 (Casa Playa comforts)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판짐 버스정류장 – 15.48km

티빔역 (기차) – 15.83km

바가토르 줌심지역에 자리한 카사 플라야 컴포츠는 고아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택시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본 5성급 숙소는 공항에서부터 단 43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아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 바로 숙박일 텐데요. 가격적인 부분을 살펴보면 카사 플라야 컴포츠 (Casa Playa comforts)의 평균 가격은 0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카사 플라야 컴포츠 날짜별 가격 보기 ▷ 

고아 인기 명소 (카사 플라야 컴포츠 주변)

바가 해변 (4.7 km)

칼란구트 해변 (5.4 km)

칸돌림 해변 (9.1 km)

봄 지저스 바실리카 (21.6 km)

콜바 비치 (39.8 km)

베나울림 해변 (43.1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주차시설, 안전 금고, 미니바, 숙소 내 주차장, 안전금고,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카사 플라야 컴포츠에서 고아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26.13 km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300 INR

바가토르 | ozran beach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