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쿽 / 푸꾸옥 섬 쿠아 랍 여행, 컨트리사이드 푸쿽 리조트 (Countryside Phu Quoc Resort)

컨트리사이드 푸쿽 리조트

컨트리사이드 푸쿽 리조트는 실제 숙박객 후기가 나쁘지 않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 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직원 전부 너무 친절했고,객실 상태도 깨끗하고 청소부 아주머니들도 친절했습니다….”

“조용한 곳 원하는 사람 추천 합니다! 4인 가족이 다녀 왔습니다. 공항에서는 10분 정도 떨어진 곳…”

23개의 후기 체크 → 

트리플룸 – 수영장 전망 (Triple Ro../ 10평

디럭스 더블 가든뷰 (Deluxe Double Garden View)/30m²

2베드룸 아파트 (Two-Bedroo (퀸베드 1개 & 퀸베드 1개)

컨트리사이드 푸쿽 리조트 (Countryside Phu Quoc Resort)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Hon Thom Cable Car 까지는 17.91 KM

호텔은 모든 투숙객의 개별 요청에 맞도록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컨트리사이드 푸쿽 리조트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고속 무선 인터넷, 무료WiFi, 에어컨, 알람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Hẻm Cầu Bà Phong Tran Hung Dao

이 숙소는 자전거 대여,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마사지,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컨트리사이드 푸쿽 리조트 숙박시 주변의 가볼만한 장소

롱 비치 (2.9 km)

Duong Dong 시장 (3.7 km)

푸 꾸옥 폭포 (4.8 km)

옹랑 비치 (8.6 km)

나는 Quoc 사원이 있습니다 (10.4 km)

상 비치 (15.9 km)


컨트리사이드 푸쿽 리조트 (Countryside Phu Quoc Resort)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박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개월간의 요금 평균은 ₩59,291정도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아래링크를 통해 확인하시면 됩니다.

컨트리사이드 푸쿽 리조트 특가 요금 보기 → 

공항까지의 거리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