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하우스까지 걸어서 6분 거리로 가까운 킴 꾸앙 호스텔

킴 꾸앙 호스텔

킴 꾸앙 호스텔 (KIM QUANG HOSTEL)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9.5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다음 달랏 여행을 위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획에 이것을 추가 할 것입니다. 나는 이전 여행을 위해…”

“편안한 숙박 매우 깨끗하고 최고의 직원. 당신의 친절에 감사드립니다….”

87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패밀리 쿼드 (Family Quad)/26m²

저예산 더블룸 (Budget Doub (퀸베드 1개)

더블룸 (Double Room)

호텔 주변 대중교통

Da Lat Cable Car 까지는 1.94 KM

달랏 버스터미널 까지는 2.43 KM

달랏 시내에 위치한 킴 꾸앙 호스텔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세요. Lam Ty Ni Pagoda, 크레이지 하우스 등이 가까이에 있고, 주요 명소들과의 접근성도 좋은 편입니다. 숙박객들의 평점도 나쁘지 않으니 한번 고려해 보세요!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킴 꾸앙 호스텔 (KIM QUANG HOSTEL)의 요금수준을 보면 일반적으로 16,780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여행 시기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객실별 요금 한눈에 보기 → 

킴 꾸앙 호스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크레이지 하우스 (0.5 km)

바오 다이 궁전 (1.1 km)

달라트 마켓 (1.1 km)

프렌 폭포 (1.2 km)

달랏 플라워 파크 (2.5 km)

티엔 비엔 트럭 람 (2.9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룸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등이 있습니다.

리엔크엉 공항에서 킴 꾸앙 호스텔까지는 22.13 km 정도 입니다.

달랏 시내 / D66 Hoang Van Thu, P4, TP. Da Lat, tinh Lam Do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