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리숀 시설 및 요금수준

M 리숀

M 리숀 (M Rishon)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11명의 리뷰점수가 8.7점으로 산 루이스 (오로라)에서 인기 있는 숙소 중 한 곳입니다. 가격대나 리뷰,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Splendid stay 위치는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뿐만 아니라 놀라운 음식과 결합 된 휴식을위한 …”

“멋진 산악 리조트 매우 좋은 숙박, 단순하지만 좋은 크기의 방, 멋진 베란다, 매우 좋은 음식, 도…”

11명의 실제 리뷰 보기 → 

패밀리룸 (프라이빗 욕실) (Family Room with Private Bathroom)/20m²

트리플룸 (프라이빗 욕실) (Triple Ro../ 6평

고객님이 호텔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특전을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M 리숀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추가 욕실, 타월, 평면 와이드 TV, 전용 출입구, 추가 욕실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M 리숀 체크인시간→
14:00 | 12:30

전반적인 서비스,요금 대비 만족도를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M 리숀 (M Rishon)은 기대에 부합하는 숙소가 될 것입니다.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룸서비스(24시간),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상시 체크인,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주차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Ditumabo Mother Falls St, 3201 San Luis , Auror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