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트 인 앤 스위트 (Comfort Inn & Suites) 객실타입 & 부대시설

컴포트 인 앤 스위트

안녕하세요. 컴포트 인 앤 스위트는 360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그레잇한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좋은 숙박! 나는이 호텔을 사랑한다, 그것은 돈을 위해 대단하다! 방은 깨끗했고 여분의 시트가 필요…”

지금 바로 360개의 리뷰 확인 

킹베드 (금연) (King bed Non-Smoking)/31m²

킹룸 – 금연실 (King Non-Smokin../ 9평

1킹베드 스위트 – 금연실 (1 KING BED SUITE NONSMOKING)/30m²

메리덴 (CT)의 좋은 위치에 있는 컴포트 인 앤 스위트에서 여행을 시작하시는 건 어떨까요?.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컴포트 인 앤 스위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컴포트 인 앤 스위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메리던 (CT)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 바로 숙소겠죠? 컴포트 인 앤 스위트 (Comfort Inn & Suites)의 요금대를 보면 평균 가격이 97,326원 정도 합니다.

실시간 요금 체크 

컴포트 인 앤 스위트 부대/편의 시설로 세탁 서비스, 테니스 코트,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상시 체크인, 무료 Wi-Fi (모든 객실)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컴포트 인 앤 스위트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900 East Main 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