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레모 센터 여행 로얄 호텔 산레모


안냐세요. 즐건 수요일, 맛점 하셨나요? 이번 글은 여러 시설이나 깔끔한 객실로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자자한 로얄 호텔 산레모에 대해 다뤄 보려고 합니다. 산레모 센터 호텔 찾으신다면 한번 같이 체크해 보세요.

“사랑스러운 호텔과 미소로 훌륭한 서비스 우리는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비스는 훌륭했습…”

“훌륭한 구세계 호텔 우수한 서비스 시즌이 거의 끝 나가고 있었지만이 고급 호텔은 손님에게 왕실 대접…”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씨뷰 스위트 (Sea View Suite)

슈페리어 씨뷰 더블룸 (Superio (킹베드 1개)

스탠다드 씨뷰 더블룸 (Standard Sea../ 6평

산레모의 많은 숙소들 중 유명한 로얄 호텔 산레모는 산레모 센터에 있는 5성급 숙소인데요. 주차시설, 아동 수영장, 피트니스시설, 스파, 실외 수영장 이외에도 즐길 거리가 다양하며,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시설이 이 곳에서의 하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줍니다. 요금대가 좀 있지만 시설이나 서비스가 좋기에 방문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산레모에서 특별한 하루를 원한다면 로얄 호텔 산레모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로얄 호텔 산레모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2:00

실제 로얄 호텔 산레모 (Royal Hotel Sanremo)을 다녀온 사람들의 후기는 좋은편 인데요. 여러가지 장점이 많지만 숙소 청결도,숙소 내 시설에 대한 평이 가장 좋으니 예약하실 때 참고하세요~

모든 객실 확인하기 

키즈 클럽, 키즈 수영장, 실외 수영장, 스파, 룸서비스(24시간), 자전거 대여, 정원, 사우나

산레모 센터 | 80 Corso Imperatr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