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튼 인 보스턴 브레인트리 시설 및 요금수준

햄튼 인 보스턴 브레인트리 (Hampton Inn Boston Braintree)

실제 방문한 171명의 평점이 8.4점으로 매우 좋은 햄튼 인 보스턴 브레인트리입니다.

“Super Clean Hilton 호텔은 법정에서 전염병과 싸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방은 매…”

“스파가 작동하지 않고 와플 기계가 아침에 작동하지 않으며 베이컨이 없습니다. 사소한 파손의 징후. …”

171개의 후기 확인→ 

룸 (킹베드, 욕조, 장애인 친화형) (1 K../ 7평

룸 (퀸베드 2개, 롤인 샤워, 장애인 친화형../ 7평

2 Queen Mobility Accessible with Tub Non-Smoking

브레인트리 에 있는 햄튼 인 보스턴 브레인트리는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숙박객들은 공공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주차장, 세탁서비스, 엘레베이터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햄튼 인 보스턴 브레인트리는 공항에서부터 단 10. Miles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등의 숙소를 고를 때 무엇보다 크게 고려하는 점은! 바로 숙박료죠. 햄튼 인 보스턴 브레인트리 (Hampton Inn Boston Braintree)의 최저가는 161,091원으로 성수기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 다소 변동될 수는 있어요.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햄튼 인 보스턴 브레인트리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안전 금고, 택시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기념품 샵, VOD 영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내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공항과의 거리 ▷ 30분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9 USD

브레인트리 / 215 Wood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