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드브리지 (NJ),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우드브리지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우드브리지

227개의 이용후기(8.5/10점만점)를 봤을 때 우드브리지 (NJ)에서 추천하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우드브리지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좋은 가치! 방 / 홀은 추가 청소가 필요합니다. 호텔 자체가 아름답습니다. 복도 또는 내 방에서 …”

227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스위트 (퀸베드 2개, 금연) (2 Queen../ 7평

레저룸 (킹베드, 금연) (1 King Bed../ 7평

룸 (퀸베드 2개, 금연) (2 Queen Beds Non-Smoking)/25m²

우드브리지 (NJ)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Holiday Inn Express Woodbridge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Holiday Inn Express Woodbridge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우드브리지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우드브리지 (NJ)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점! 바로 숙박선택일 텐데요. 숙박요금대를 살펴보면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우드브리지 (Holiday Inn Express Woodbridge)의 평균요금은 137,599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와 계절, 시즌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셔야합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우드브리지 실시간 요금 체크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세탁 서비스, 헬스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세탁실, 안전 금고, 실내 수영장, 실내 수영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874 Us Highway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