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Anantara Chiang Mai Resort) 객실타입 & 부대시설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Anantara Chiang Mai Resort)

안녕하세요. 여행 브이 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실제 다녀온 사람들의 평가가 좋은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입니다. 치앙마이에서 만족도가 높은 곳 중 하나이니 숙소 찾고 계시다면 한번 살펴보세요.

“웰컴드링크, 푸드 모두 좋았고, 매삥 옆의 한적한 곳이라 좋았습니다….”

“스위트룸 라운지도 계속 이용할 수 있고, 공항 가기 전에 샤워하고 갈 수 있어서 여러모로 만족합니다…”

“수영장및 조경도 넘 럭셔리 정말 좋았스빈다….”

1,706개의 후기 체크 → 

디럭스 가든뷰 룸 (Deluxe Garden View Room)

스테이케이션 혜택 – 카사라 가든 뷰 스위트룸 (Staycation offer – Kasara Garden View Suite)

카사라 스위트 (Kasara Suite)/105m²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은 치앙마이의 최고 지역에 위치해있어서 비즈니스 고객님이나 관광을 즐기시는 고객님들께서 편하게 머무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아난타라 치앙 마이 리조트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84개의 방은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생활편의 시설이 제공되며 각 방에는 커피와 티를 즐기실 수 있고, 책상과 에어컨, 케이블 텔레비전과 미니바 그리고 방의 안전 시설과 따로 떨어져 있는 샤워실까지 제공됩니다.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치앙마이 야시장 (0.5 km)

아트 인 파라다이스, 치앙마이 3D 미술관 (0.8 km)

코끼리 구조 공원 (1.2 km)

타 패 문 (1.2 km)

우아 라이 워킹 스트리트 (1.7 km)

왓 체디 루앙 (1.9 km)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2:00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Anantara Chiang Mai Resort)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Chiang Mai Railway Station – 도보 18분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1016 THB

치앙마이의 다른 곳들과 비교했을 때, 아난타라 치앙마이 리조트 (Anantara Chiang Mai Resort)의 경우 상대적으로 숙소의 청결 상태, 객실의 쾌적함에 대한 점수가 높은 편입니다.

내 여행기간 예약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사우나, 마사지, 스파,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기념품 샵

치앙마이 리버사이드 / 123 Charoenprathet Rd T.Changkran Mu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