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싯 타니 몰디브 – 몰디브에서 평점이 높은 호텔

듀싯 타니 몰디브

안녕하세요. 즐거운 화요일입니다. 몰디브 숙소를 생각하신다면 듀싯 타니 몰디브 어떨까요? 몰디브에서 평가가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모든것이 완-벽 그자체인 곳입니다. 정말 최고입니다. 몰디브 리조트가 너무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

“신혼여행 지상낙원이라는 곳으로 인정합니다. 잠깐이지만 그리운 사람도 생기고 작은섬에서 묵었던 오든 …”

“5성급 리조트 답네요 3번째 몰디브 인데 원래 가성비를따지는 여행스탈이지만 태교여행인지라 좀비싸도 …”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2베드룸 프라이빗 비치 레지던스 (Two Bedroom Private Beach Residence)/180m²

2-Bedroom Ocean Pavilion ../ 54평

워터 빌라 (수영장) (Water V (더블베드 1개)

듀싯 타니 몰디브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숙박객들은 파이미니 보두 틸라 다이브 사이트, Kihaadhoo Health Centre, 드하라반드후 틸라 등과 같은 도시의 최고의 랜드마크 관광을 즐길 수 있답니다.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평면 와이드 TV, 타월, 개인전용 수영장, 무료WiFi, 금연 객실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숙소를 살펴볼 때 가장 크게 고민되는 것이 바로 숙박료일텐데요. 듀싯 타니 몰디브 (Dusit Thani Maldives)의 평균요금을 살펴보면 563,820원으로 요일이나 날짜에 따라 그 금액이 달라질 수는 있어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 

몰디브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벨리간두 섬 (101.2 km)

비키니 비치 (105.6 km)

후라 섬 (112.7 km)

치킨스 서프 포인트 (112.8 km)

알리마타 섬 (185.0 km)

선 아일랜드 (194.1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테니스장, 피트니스시설, 키즈 클럽,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카페, 오락실,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공항까지 소요시간 35분

듀싯 타니 몰디브 조식 요금 ☞ 30 USD

Mudhdhoo Is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