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레이셸 호텔 앤 골프 코스 (Murrayshall Hotel and Golf Courses)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이번 포스팅에서는 쾌적한 룸컨디션으로 만족도가 높은편인 머레이셸 호텔 앤 골프 코스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콘의 다른 숙소들과 비교해보세요.

“결혼식을 위한 아름다운 설정. 분수 연못은 사진을 찍을 때 청소가 필요했습니다. 방에 이상한 머그 …”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늑한 호텔은 시골및 골프 코스)의 고요한 전망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숙소평 모두 확인 → 

스탠다드 더블룸 (Standard Double Room)

디럭스 주니어 스위트 (Deluxe (퀸베드 1개)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10평

스콘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머레이셸 호텔 앤 골프코스(Golf Course)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공공 와이파이, 장애인용 편의시설,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등 여러 가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볼거리,먹거리로 가득찬 도시 중심이 단 6 km 거리에 있습니다.

Murrayshall Road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정원, 세탁 서비스, 룸서비스(24시간), 드라이클리닝, 오락실, 도서관, 실내 골프시설, 자전거 대여 등을 제공합니다.

스콘에서 숙소로 고민하고 계신분들은,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머레이셸 호텔 앤 골프 코스 (Murrayshall Hotel and Golf Courses)의 경우 ₩129,768정도가 평균적인 요금입니다. 여행하는 날짜의 숙박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아래링크에서 체크해 보세요.

최대 50% 특가요금보기 ▷ 


머레이셸 호텔 앤 골프 코스 조식 요금 ☞ 15 G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