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사니에미역 (메트로), 하카니에미역 (메트로)을 이용하기 편리한 스칸딕 하카니에미 (Scandic Hakaniemi)


즐거운 목요일,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스칸딕 하카니에미에 대한 소개인데요. 하카니에미역 (메트로)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헬싱키 여행 준비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여행에 매우 편리 호텔은 지하철 및 트램 정류장과 매우 가깝습니다. 따라서 여러 곳을 여행하는 것이…”

“매우 좋음 Vanhahtava hotelli hyvällä sijainnilla metroasema…”

평점 8.1 이상 리뷰 보기→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12m²

DOUBLE + 2 EXTRA BEDS SUPERIOR

스칸딕 하카니에미인근 가볼만한 곳!

헬싱키 대성당 (1.0 km)

헬싱키 중앙역 (1.1 km)

헬싱키 세네트 스퀘어 (1.1 km)

에스플라나디 공원 (1.3 km)

침묵의 캄피 예배당 (1.3 km)

올드 마켓 홀 (1.4 km)

상대적으로 가격 만족도에 대한 평은 떨어지지만 접근성, 서비스 퀄리티 등에 대한 평은 뛰어난 스칸딕 하카니에미 (Scandic Hakaniemi)입니다. 숙소 선택 시 참고하세요^^

위치 / 평가 자세히 보기 ▷ 

스칸딕 하카니에미 (Scandic Hakaniemi) 인근 역/ 터미널

하카니에미역 (메트로) – 도보 2분 내외(0.11km)

카이사니에미역 (메트로) – 도보 10분 내외(0.78km)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15.79 km 입니다.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스칸딕 하카니에미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헬싱키에서 평점 좋은 곳인 스칸딕 하카니에미는 하카니에미역 (메트로)에서 가까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부대시설로는 반려동물 동반 가능, 안전 금고, 피트니스 센터, 피트니스 센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등이 있으며,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스칸딕 하카니에미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바(Bar), 사우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가방 보관, 엘리베이터, 안전 금고, 놀이시설, 숙소 내 주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