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고쿠하라 분카센터 마에 버스정류장 숙박, Little Prince Museum과 가까운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 (Hakone Onsen Yuyado Yamanoshou)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숙소는 하코네에 있고, 센고쿠하라 분카센터 마에 버스정류장에서 5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 입니다.

“최고 맛있는 음식! 친절한 직원! 그들은 당신의 방을 청소하고 매일 무료로 물과 커피를 보충합니다!…”

“최고 주말 휴양지에 딱 맞습니다. 온라인 리뷰에서 묘사되고 예상되는 것과 정확히 일치합니다. 추천….”

지금 바로 494개의 후기 보기 

Room../ 4평

재패니즈 더블룸 (Japanese double room)

패밀리룸 (프라이빗 욕실) (Family Room with Private Bathroom)/29m²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 (Hakone Onsen Yuyado Yamanoshou) 주변 대중교통시설

센고쿠하라 분카센터 마에 버스정류장 까지는 도보 5분 소요

센쿄로마에 버스정류장 까지는 도보 6분 소요

하코네 줌심지역에 자리한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는 가나가와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에는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주차장, 무료 주차장, 금연 객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Sengokuhara 817-211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 부대/편의 시설로 정원, 냉장고, 자동판매기, 주차장(무료), 무료 Wi-Fi (모든 객실)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하코네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 기준)

Hakone Shisseikaen 3분

하코네 모노노후 노 사토 박물관 3분

Sengokuhara 12분

포라 박물관 오브 아트 20분

Hakone Ropeway 2.6 km

Owaku-dani Valley 2.7 km

Gora Park 3.8 km

하코네 야외 박물관 4.5 km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 (Hakone Onsen Yuyado Yamanoshou)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평균가격은 ₩0정도에요. 자세한 요금은 아래링크에서 체크해보세요!

나의 여행기간 1박 요금은? → 


하코네 온센 유야도 야마노쇼우 조식 요금 : 25 U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