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타라 호텔 (Maytara Hotel) 객실 type & 위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타야 중부에 있는 인기 호텔인 메이타라 호텔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방 분위기가 빈티지스러워 오히려 좋았고 큰 길가에 있어 찾기도 편하다….”

“극 추천!! 우선 소이 11에 위치해있으나 대부분 잘 모르는 호텔이다. 하지만 파타야 가운데 위치해…”

“위치가 좋은 호텔 성태우가 다니는 큰도로 바로옆에 자리잡고 있어서 교통편이 아주 편해요 Centra…”

1,282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1 베드룸 스위트 풀뷰 (1 Bedroom Suite Pool View)

Deluxe Double Room../ 9평

디럭스 – 수영장 이용 (Deluxe Pool../ 9평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메이타라 호텔은 알리바바, 슬라이스 피자, 파라다이스 스쿠버 다이버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금연 객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메이타라 호텔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핫 파타아 (0.3 km)

센트럴 페스티발 파타야 비치 (0.4 km)

비치 로드 (0.8 km)

워킹 스트리트 파타야 (1.2 km)

파타야 플로에팅 마켓 (2.2 km)

빅 부다 사원 (2.4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메이타라 호텔 (Maytara Hotel)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파타야 버스터미널 까지는 3.03 KM

파타야 기차 역 까지는 3.16 KM


숙소에서 공항 ▶ 우타파오 공항(31.06 km), 수완나품 국제공항(85.58 km)

숙소 선택시 고려할 것이 많습니다. 특히 접근성, 숙소 청결도가 중요한데요. 메이타라 호텔 (Maytara Hotel)은 이 부분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 확인하기 

아동용 수영장, 안전 금고,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스파

파타야 중부 / 216/102 Pattaya 2nd Road Soi 11, Nongprue, Banglamu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