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여행, 아사쿠사바시역 (철도) 또는 바쿠로요코야마역 (철도)에서 도보로 가까운 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

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

즐거운 금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는 아사쿠사바시역 (철도)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도쿄 / 동경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1층에 로손이랑 이어지는 통로가 있어서 야식 즐기기에 좋다….”

“호텔 근처에 식당 체인점도 많아서 하루 일정을 종료하고 느긋하게 쉬면서 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도쿄여행을 온다면 꼭 오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럽습니다….”

숙소평 모두 확인 → 

재패니즈 모던 트윈룸 (Japanese Modern Twin Room)

Eco-Friendly Superior Dou../ 4평

재패니즈 모던 스타일 쿼드러플룸 (금연) (Japanese Modern Style Quadruple Room – Non-Smoking)/27m²

도쿄의 관광, 호텔 내 식당, 쇼핑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는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세탁실, 포켓 와이파이 렌털, 장애인용 편의시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Asakusa Mitsuke Memorial 3분

Remains of Gundai Residence 3분

센소지 사원 2.3 km

도쿄 스카이트리 2.9 km

긴자 3.3 km

도쿄 타워 5.5 km

신주쿠 교엔 공원 6.8 km

메이지 진구 7.9 km


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1:00

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 (HOTEL MYSTAYS Asakusa-bashi)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아사쿠사바시역 (철도) – 도보 3분

바쿠로요코야마역 (철도) – 도보 7분


숙소에서 공항 ▶ 하네다 국제공항(16.43 km), 나리타 국제공항(55.64 km)

이 곳(호텔 마이스테이 아사쿠사-바시 (HOTEL MYSTAYS Asakusa-bashi))은 여행지 접근성,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점수가 좋으니, 예약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객실 확인하기 

마사지,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와이파이, 빨래방&세탁실,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여행 짐 보관 서비스

1-5-5, Asakusabashi, Tait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