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샌드 비치 리조트, White Sand Beach 근처 숙소


이용객 만족도는 1647개의 후기 평균 7점으로 꼬창 / 코창에서 중간 정도의 숙소 입니다.

“매우 편안한 곳. 그러나 마을에 가려면 교통 수단이 필요합니다. 아름다운 해변과 꽤…”

“아름다운 해변에있는 훌륭한 리조트. 이것은 해변의 아름다운 방갈로입니다. 방갈로에서 나와 하얀 모래…”

“해변의 방갈로이 장소는 약간 쇠약 해졌지만 아름다운 설정을위한 거래 차단기는 아닙니다. 직원들은 친…”

전체 숙소평 확인하기 ≫ 

비치 프론트 방갈로 (Bungalow – Beach Front)

비치프런트 (Beach Front) (더블베드 1개)

디럭스 더블 – 정원 전망 (Delu (퀸베드 1개)

꼬창 / 코창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화이트 샌드 비치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화이트 샌드 비치 리조트는 인기있는 여러 관광지에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주위에는 보디워크 스파 엣 KC 그랜드 리조트,White Sand Beach 등이 있네요. 많은 것들이 구비된 화이트 샌드 비치 리조트에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화이트 샌드 비치 리조트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White Sand Beach → 7분

Ban Kwan Chang 3.75 km

Khlong Prao Beach 5.84 km

Ban Chang Thai – Elephant Camp 7.63 km

클롱 플루 워터폴 7.72 km

카이 배 비치 10.59 km

Mu Ko Chang National Park View Point 11.07 km

Lonely Beach 12.95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화이트 샌드 비치 리조트 (White Sand Beach Resort) 평균 요금은 64,884원 정도인데요.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늦은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화이트 샌드 비치 리조트 특가 요금 보기 → 

다이빙, 헬스장, 카페, 마사지, 전용 해변, 낚시, 룸서비스, 안전 금고

1/1 Moo 3, White Sand Beach ( Had Sai Khao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