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 벨라지오 호텔 (Royal Bellagio Hote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로얄 벨라지오 호텔

오늘 소개해드릴 로얄 벨라지오 호텔은 부엔디아역 (MRT 3)과 가까운 숙소인데요.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살펴보세요.

“가격대비 쏘쏘 위치는 괜찮음. 1층은 술집으로 운영됨. 내부는 가격에 비하면 맞는것 같음…”

“슈페리어 모든 시설 및 주위 환경 위치 모두 좋았습니다…”

“마카티 머물면서 유흥가로 삐끼가 많이 달라붙는다 유흥목적이면 추천 1층에 바가있어서 심심하지는 않다…”

1,235개의 리뷰 체크 

슈페리어 (Superior)/23m²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Suite Club Club../ 7평

로얄 벨라지오 호텔 (Royal Bellagio Hotel)에서 가까운 정류장 까지의 거리는?

부엔디아역 (MRT 3) – 도보 13분 정도 소요됩니다.

Dela Rosa Street – 도보 19분 정도 소요됩니다.

마카티 숙소가 고민이라면 로얄 벨라지오 호텔은 굿 초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본 호텔은 부엔디아역 (MRT 3)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로얄 벨라지오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객실 내 와이파이, 편의점, 셔틀 서비스, 마사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여정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마닐라에서 숙소 결정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로얄 벨라지오 호텔 (Royal Bellagio Hotel) 한번 고려해 보시기는 건 어떨까요? 비수기의 경우 ₩52,578정도가 평균 숙박요금이랍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로얄 벨라지오 호텔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Bottoms 1분

Plan B 1분

리잘 파크 5.8 km

퀴아포 교회 6.3 km

마닐라 오션 파크 6.4 km

포트 산티아고 6.5 km

산 아구스틴 교회 6.5 km

카사 마닐라 6.5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기념품 샵,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상시 체크인,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마사지, 룸서비스(24시간)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로얄 벨라지오 호텔 조식 요금 > 419 PHP


로얄 벨라지오 호텔에서 공항까지 예상시간 ▷ 20분


마카티 | 5010 P. Burgos Street, Poblac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