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카이스지혼마치역 (지하철)이나 기타하마역 (지하철)과 가까운 호텔 마이스테이 사카이스지-혼마치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카이스지혼마치역 (지하철)에서 6분 거리, 호텔 마이스테이 사카이스지-혼마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청소도 깨끗하게 해주셔서 3박동안 편히 지냈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숙소시설이 깔끔하고 방이 생각보다 넓었고 일본 욕실답지 않게 크고 좋았다….”

“스카이스지 혼마치역에서 멀지않고 키타하마쪽과도 가까워 이동하기 좋았습니다….”

1,768개의 리뷰 더 보기 

Standard Room – Twin (싱글베드 2개)

스탠다드 트윈 (금연) (Standard Twin Non-Smoking)

수페리어 더블룸 – 간이 주방, 금연실, 일일 청소 서비스 미제공 (Superior Double Room with Kitchenette – Non-Smoking – No Daily Cleaning)

우메다 숙소가 고민이라면 호텔 마이스테이 사카이스지-혼마치는 굿 초이스가 될 수 있습니다. 본 호텔은 사카이스지혼마치역 (지하철)에서 가까워 주요 관광지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사카이스지-혼마치에서 지내는 동안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엘리베이터,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자동판매기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본 숙소에서 휴식을 취하며 즐거운 여정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사카이스지-혼마치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오사카 캐슬 파크 (1.6 km)

오사카 캐슬 (1.6 km)

신사이바시-수지 쇼핑 거리 (1.9 km)

미나미 (번호) (2.0 km)

Dotonbori (2.1 km)

쿠로몬 시장 (2.4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사카이스지혼마치역 (지하철) – 도보 6분 내외(0.54km)

기타하마역 (지하철) – 도보 7분 내외(0.57km)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12.81 km 입니다.

오사카의 숙소 중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사카이스지-혼마치 (HOTEL MYSTAYS Sakaisuji-Honmachi), 숙소 청결도, 서비스 퀄리티 등이 점수가 높고, 위치는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사카이스지-혼마치 객실 모두 보기 ▷ 

자동판매기,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빨래방/세탁실, 여행 가방 보관, 마사지,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1-4-8 Awaji-machi, Chu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