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ilominlo Pahto에서 11분 거리에 위치한 바간 움브라 호텔


이용객 만족도는 1302개의 후기 평균 8.1점으로 낭우에서 높은 편입니다.

“슈페리어 룸 방은 맘에 들었고 밤 야경이 너무 멋있습니다. 수영장도 2개고…”

“편하고 부담없는 호텔 냥우와 올드바간 중간에 있는 위치로 어느 쪽으로 접근이 편리하며, 객실이 많은…”

“야외에서의 호텔 조식이 훌륭합니다. 미얀마는 가격 대비 호텔 수준이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습니다….”

1,302개의 리뷰 보기 

디럭스 더블 / 트윈 (Deluxe (더블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Standard Room/20m²

스탠다드 이코노미룸 (Standard (싱글베드 2개)

바간 움브라 호텔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관광지

Htilominlo Pahto → 11분

Shwezigon Paya → 19분

Sulamani Guphaya Temple 2.29 km

Bagan Viewing Tower 2.31 km

Ananda Temple 2.4 km

Dhammayangyi Temple 2.82 km

Thatbyinnyu Temple 2.9 km

부파야 3.02 km

실제 바간 움브라 호텔 (Bagan Umbra Hotel)에 머문 사람들의 후기를 참고하면 여행지 접근성,숙소 내 시설에 대한 점수가 높습니다. 상대적으로 객실 쾌적성은 여행지 접근성 등에 비해 조금 떨어지는 편입니다.

내 여행기간 예약가능한 객실 확인하기 

바간 움브라 호텔 (Bagan Umbra Hotel)에서 가까운 버스/역

바간역 (기차) – 6.1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가까운 공항으로는 낭우 공항이 있습니다.

바간에서 후기가 나쁘지 않은 숙소 중 하나인 바간 움브라 호텔입니다. Gubyaukgyi temple Wetkyi과 Shwe Leik Too이 걸어서 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운데요. 바간에서 숙소가 고민이라면 바간 움브라 호텔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도서관, 사우나,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커피숍, 선물/기념품 가게, 미니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