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가시이케부쿠로역 (지하철), 오쓰카역 (철도)을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 (HOTEL MYSTAYS Higashi-Ikebukuro)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 (HOTEL MYSTAYS Higashi-Ikebukuro)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 (HOTEL MYSTAYS Higashi-Ikebukuro)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전체적으로 만족! 이케부쿠로역이랑은 멀고 JR야마노테선타고 오오츠카역에서 내리면 걸어서 5분거리에요…”

“탁월한 선택! jr 노선 오츠카역에 인접 구글지도로 검색하면 찾기쉬움, 도보로 15분정도 소요되는 …”

“이케부쿠로 일 보실 붙들에겐 최고… 공기청정기 있어서 도시락먹고 냄새 빼기도 좋고 화장실이 좀 …”

평점 8.1 이상 리뷰 보기→ 

Semi-Double Room – Non-Smoking

슈페리어 세미 더블 (금연) (Sup (세미 더블베드 1개)

슈페리어 세미 더블룸 (키친, 흡연 가능) (../ 4평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우에노 공원 4.79 km

신주쿠 교엔 공원 5.0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5.29 km

메이지 진구 6.32 km

센소지 사원 6.77 km

Asakusa 6.81 km

긴자 7.38 km

시부야 크로싱 8.08 km

서비스 퀄리티와 가격 대비 만족도을 중요하게 본다면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 (HOTEL MYSTAYS Higashi-Ikebukuro)은 도쿄 / 동경 숙소로 제격이랄까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예약 가능한 객실 조회하기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 (HOTEL MYSTAYS Higashi-Ikebukuro)에서 가까운 버스/역

오쓰카역 (철도)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히가시이케부쿠로역 (지하철)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입니다.

1990년에 완공된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는 도쿄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우편 서비스, 와이파이 대여, 공용장소 와이파이, 호텔 내 식당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히가시-이케부쿠로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1:00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마사지, 엘리베이터,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자동판매기, 객실 내 와이파이, 24시간 상시 체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