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터우 여행, Cingjing Veterans Farm 가까이에 있는 에그몬트 마운틴 하우스 (Egmont Mountain House)

에그몬트 마운틴 하우스

1205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난터우에서 뛰어난 평가를 받고 있는 에그몬트 마운틴 하우스 입니다.

“방에서 일출을 볼 수있는 편안한 호텔이 민수는 상당히 크고 우리가 가지고 있던 쿼드 룸은 발코니가있…”

“멋진 풍경 아주 멋진 풍경과 성실한 직원들과 함께 좋은 미스. 편안한 방, 유일한 단점은 화장실 깜…”

“따뜻하고 깨끗한 호텔 방은 깨끗하고 5 인용으로 충분합니다. 멋진 패밀리 룸입니다. 욕실은 깨끗합니…”

평점 8.0 이상 리뷰 보기→ 

쿼드 (Quad)

트리플 (Triple)/18m²

패밀리룸(성인 5명) (Family Room (5 Adults))

에그몬트 마운틴 하우스 주변 관광지 거리 및 이동시간

BouWang New Village 7분

Cing Jing Bo Wan New Village 7분

Hehuan Mountain (Hehuanshan) 6.3 km

청 타이 세계 박물관 22.9 km

Formosan Aboriginal Culture Village 31.4 km

Yuchi Wenwu 사원 32.7 km

Xiangshan Visitor Center 36.0 km

시터 우 자연 교육구 57.6 km

숙소 선택시 고려해야 될 것이 참 많은데요. 저는 접근성을 중시하는데 에그몬트 마운틴 하우스 (Egmont Mountain House)은 이 부분에 대한 후기가 좋네요.

숙소 객실 더 보기 ▷ 


숙소에서 공항까지는 45.5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사업차 방문하는 여행객과 일반 관광객 모두 친절한 직원들이 밝은 미소로 반겨드립니다. 에그몬트 마운틴 하우스는 BouWang New Village, Cing Jing Bo Wan New Village, 에버그린 그라스랜드 등과 같은 많은 관광지와 가까운 위치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 룸은 근사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 용품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입실시간▶15:00 / 11:00

정원, 24시간 경비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 생수, 무료와이파이, 무료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