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스리파나, 왓 프라탓 카오너이에서 가까운 숙소 (5분)

난 스리파나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나게 드셨나요? 난 숙소를 구하고 계시다면 평가가 좋은편인 난 스리파나는 어떨까요?

“난 시내에서 많이 떨어짐. 시내와 많이 동떨어짐. 근처 아무것도 없음. 소 밥 먹는 것만 보고 옴…”

“뷰가 멋진 호텔 저렴한 가격에 넓게 펼쳐진 논을 보며 힐링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객실도 넓고 깨끗했…”

“매우 조용하고 아늑한 호텔이 호텔은 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심에서 조금 떨어져있어 매우 조…”

평점 8.9 이상 리뷰 보기→ 

슈페리어 (트윈베드) (Superior (Tw../ 10평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 10평

디럭스 더블베드룸 (De Luxe Double Bed Room)/48m²

난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왓 프라탓 카오너이 (2.4 km)

왓 밍무앙 (4.3 km)

난 노블 하우스 (4.4 km)

난 국립 박물관 (4.5 km)

무슨 푸민 (4.6 km)

왓 시 판톤 사원 (5.0 km)

난의 관광, 문화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난 스리파나는 업무차 방문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난 스리파나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휠체어 시설,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난 스리파나는 공항에서부터 단 10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가장 괌심있는 요금! 난 스리파나 (nan sripanna) 숙박을 생각하시고 계시다면, 1박 가격대가 당연히 궁금하실텐데요. 지난 몇 달동안의 평균 가격은 보통 61,528원 정도합니다. 물론 이는 평균적인 요금으로 날짜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난 스리파나 특가 요금 보기 → 

난 스리파나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200 THB


난 스리파나 시설
24시간 경비 서비스, 기념품 상점,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택시 서비스, 놀이터

난 스리파나 (nan sripanna)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Nan Bus Terminal – 3.6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난 공항에서 난 스리파나까지는 6.81 km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