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웽에 위치한 에버그린 리조트

에버그린 리조트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8/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에버그린 리조트 (Evergreen Resort)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저렴하지만 친절하고 깨끗한 리조트 차웽 중심부에 위치해 걸어다니기 좋음. 저렴하지만 친절하고 깨끗함…”

“가격대비 매우 만족 위치가 시내 중심에 있어 쇼핑몰과 식당 등을 이용하기 아주 편리하고 가격 대비 …”

“위치좋아요 바로 앞에 편의점 있고 부츠있고 탑스마켓 ,그린망고클럽,아크바 다 가까워서 왔다갔다 하기…”

숙소평 모두 보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7평

주니어 스위트 (Junior Suite)

수페리어 더블룸/트윈룸 (Superior Double or Twin Room)

다채로운 시설과 친절한 서비스는 호텔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해줍니다. 다양한 생활 편의 시설을 제공하는 에버그린 리조트는 사무이에서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평면tv, 월풀 욕조, 에어컨, 금연 객실, 알람 서비스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꼬사무이 / 코사무이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에버그린 리조트 기준)

차웽 비치 → 3분

Chaweng Noi Beach 3.19 km

빅 부다 4.42 km

Wat Plai Laem 4.43 km

Fisherman’s Village 4.53 km

Thong Takhian Beach (Silver Beach) 7.75 km

Lamai Beach 7.95 km

Maenam Beach 8.04 km


에버그린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3:00 | 12:00

아무래도 꼬사무이 / 코사무이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일텐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에버그린 리조트 (Evergreen Resort)의 평균 가격은 45,866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미니 골프 코스, 정원, 마사지, 자전거 대여, 객실 내 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편의점

차웽 / 167/32 Moo 2,Chaweng beach , Boph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