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투 파핫여행 중 갈만한 다타란 펭가람 바투파핫과 가까운 B 앤 S 호텔


B 앤 S 호텔에서 숙박을 고민 중이신가요??이곳은 실제 투숙한 1086명의 리뷰점수가 7.2점으로 바투 파핫에서 나름 괜찮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위치나 시설 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최고 객실 예약을 할 때 아고 다의 ‘특별 요청 추가’옵션이 있으므로 트윈 침대를 두…”

“가격 대비 훌륭한 객실 객실은 깨끗합니다. 침대가 편안합니다. 욕실은 넓고 오버 헤드 샤워로 깨끗하…”

“Batu Pahat에서 가성 비가 가장 좋은 호텔 좋음 프리미어 패밀리 룸을 예약했으며 방은 깨끗…”

1,086명의 만족도 보기→ 

슈페리어 그랜드 (Superior G (퀸베드 1개)

디럭스 킹룸 (Deluxe King Room)../ 3평

그랜드 디럭스 (Grand Deluxe)/10m²

바투 파핫의 호텔 내 식당, 쇼핑, 비즈니스 지역에서 최상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는 B 앤 S 호텔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달콤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패밀리룸, 호텔 내 식당 등과 같은 다양한 시설을 제공합니다. B 앤 S 호텔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투 파핫 시티 센터 / Lot 8 Plaza Lian Hoe, Jalan Abu Bakar Batu Pahat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드라이클리닝, 엘리베이터, 편의점,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세탁 서비스, 마사지, 무료 주차장, 여행 가방 보관 등이 있습니다.

바투 파핫 숙소 B 앤 S 호텔 인근의 가볼만한 곳

다타란 펭가람 바투파핫 → 11분

부라탄 회전교차로 → 17분

타만 레크레아시 타식 Y → 19분

웻 월드 바투 파핫 워터파크 → 19분

민약 베쿠 해변(프로즌 오일 빌리지) 3.21 km

글로우 파크 – 바투 파핫 3.75 km

바투파핫 몰 4.01 km

바낭산 4.49 km


B 앤 S 호텔 (B & S Hotel)의 평균 요금은 27,967원 정도로써, 이는 일박당 대략적인 요금을 말합니다. 따라서 예약시점에 따라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며. 가장 저렴한 요금은 그때그때마다 체크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