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빅 (잠발레스) 숙소정하기!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수빅만에 있는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로, White Rock Beach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좋아요 위치는 구석이고 방에서 약간 냄새나는데, 레스토랑은 아주 훌륭하고 수영장은 아이들 놀기 좋습…”

“일반적임 위치는 구석이고 방에서 약간 냄새나는데, 레스토랑은 아주 훌륭하고 수영장은 아이들 놀기 좋…”

“보통 위치는 구석이고 방에서 약간 냄새나는데, 레스토랑은 아주 훌륭하고 수영장은 아이들 놀기 좋습니…”

모든 리뷰 확인하기 ≫ 

패밀리룸 (Family Room)/19m²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 (퀸베드 1개 + 벙크베드 1개 + 요이불 세트 1개)

스위트 (Suite) (퀸베드 1개)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숙소가 Mt Carmel Clinic And Emergency Center, Our Lady Of Lourdes International Medical Center, 올롱가포 라이트하우스 등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기에 주변의 랜드마크와 음식을 즐기기 위해 먼 곳까지 가지않아도 됩니다. 편안한 객실에서 아늑한 잠자리를 제공해 드리며, 대다수의 객실은 무선인터넷, 와이드TV, 무료WiFi, 에어컨, 알람 서비스 등의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올롱가포 버스터미널 – 3.6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Baloy Beach 2분

Barretto Beach 10분

SBMA 비치 3.8 km

오션 애비뉴 4.1 km

이낭 라야 기념비 4.7 km

홀리 랜드 7.9 km

발론 폭포 8.5 km

오션 어드벤처 9.4 km

수빅 (잠발레스)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경비가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 (Treasure Island Resort)의 1박요금은 68,240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습니다. ~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 요금 정보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수빅 베이 국제공항(6.85 km), 클라크 국제공항(49.67 km)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 조식 요금 300 PHP

이 숙소는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도서관, 기념품 샵, 택시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트레저 아일랜드 리조트 체크인시간→
14:00 | 12:00

Baloy Beach Road, Baloy Long Beach, Barrio Barret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