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 동경,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 (HOTEL MYSTAYS Ochanomizu CC)

숙박객 1895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아요 깔끔하고 직원분이 착해서 좋았어욤…”

“여 사실 도쿄의 호텔은 객실이 매우 작고 허름하다고 해서 매우 꼼꼼하게 살펴보고 선택을 하게 되었습…”

“아키하바라까지 도보 5분거리에 숙소도 깨끗하고 1층에 편의점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키하바라역에서…”

1,895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디럭스 트윈룸 – 흡연실 (Deluxe Twi../ 7평

이코노미 더블 (금연) (Economy Double Non-Smoking)

더블룸 – 소형 더블침대, 흡연실 (Doubl../ 4평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 (HOTEL MYSTAYS Ochanomizu CC) 주변에 위치한 역/ 터미널

신오차노미즈역 (철도)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아와지초역 (지하철)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은 다양한 여행자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아키하바라 일렉트릭 타운 (덴키-가이), 니코라이 성당, 유시마 세이도 (유시마 사당) 등에 접근하기 쉽고 조용한 주변 환경은 본 숙소가 갖는 특별한 매력임. 대다수의 객실에서 평면 와이드 TV, 공기 청정기 구비, 무료 차, 거울, 슬리퍼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아키하바라 / 2-10-6, Kanda Awajicho, Chiyoda-ku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마사지, 세탁 서비스, 룸서비스, 빨래방/셀프서비스 세탁실,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 인근 도보 및 대중교통으로 가볼만한 곳

우에노 공원 1.87 km

긴자 2.87 km

Asakusa 3.07 km

센소지 사원 3.2 km

도쿄 스카이트리 4.08 km

도쿄 타워 4.79 km

신주쿠 교엔 공원 5.44 km

메이지 진구 6.65 km


도쿄 / 동경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 (HOTEL MYSTAYS Ochanomizu CC)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69,359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호텔 마이스테이 오차노미즈 CC 조식 요금 : 1300 J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