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낭 비치에서 차로 10분, 아오낭 오스카 풀빌라

아오낭 오스카 풀빌라 (Aonang Oscar Pool Villa)

숙박객 1158명의 평점이 8.4(10점기준) 점으로 끄라비 / 크라비에서 인정받고 있는 아오낭 오스카 풀빌라입니다.

“가족 분위기로 좋은 숙소이다 끄라비공항에서 차량을 렌트하여 움직였기 때문에 산 속에 자리잡은 좋은 …”

“가족 친화적 인. 아주 좋은 숙박 소란이 없습니다. 3 베드룸 빌라, 자체 시설 및 전용 수영장이 …”

“훌륭한! 매우 큰 빌라, 우리는 4 개의 방을 예약했지만 대신 5 개의 방이 주어졌고 우리는 6 명…”

숙소평 모두 보기 → 

5베드룸 하우스 (Five-Bedroom Ho../ 60평

5 베드룸 빌라 (Five-Bedroom Villa)

2베드룸 풀빌라 (Two-Bedroom Villa with Private Pool)/200m²

호텔은 투숙객에게 편안한 공간을 선사하기 위하여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아오낭 오스카 풀빌라는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평면 와이드 TV, 옷걸이, 무료 커피, 무료 차, 드레스룸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아오낭 오스카 풀빌라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아오낭 비치 (3.9 km)

노파라타라 비치 (3.9 km)

라일레이 해변 (5.1 km)

프라 낭 동굴 해변 (5.7 km)

프라 낭 케이브 (5.8 km)

포다 섬 (9.8 km)

아오낭 오스카 풀빌라 (Aonang Oscar Pool Villa)에서 숙박을 고려한다면 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평균가격은 ₩38,035정도에요. 자세한 요금은 아래링크에서 체크해보세요!

객실&요금정보 확인하기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끄라비 국제 공항(15.63 km), 푸켓 국제 공항(59.7 km)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190 THB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카페,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바비큐(BBQ) 시설, 실외 수영장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오낭 오스카 풀빌라 체크인/체크아웃
14:00 | 23:00

888/1 Aonang Soi 1 Moo.2 (아오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