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라보그 비치, 윌리스 락 여행하기 좋은 주주니 부티크 호텔

주주니 부티크 호텔

주주니 부티크 호텔 (Zuzuni Boutique Hotel)은 실제 투숙객 리뷰가 좋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완전 너무 너무 추천! 우선 위치부터 너무 좋았어요! 메인비치 앞이라서 저녁에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해변가 바로 앞의 가성비 좋은 숙소 한국으로 돌아오는 비행기가 새벽이라 그때까지 사용하기 위해 예약…”

“바닷가 바로 앞 호텔 보라카이가 대부분 숙소값이 비싼 편인데 바닷가 바로 앞에 있으면서 이 정도 가…”

820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로프트 룸 (오션뷰) (Loft Room wi../ 3평

프리미어 비치 프론트 (Premier (킹베드 1개)

비치프론트 (발코니) (Beachfront w../ 4평

보라카이에서 평판 좋은 숙박시설 중 하나인 주주니 부티크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안전 금고, 베이비시팅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다이빙 등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채로운 음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보라카이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있나요? 그럼 고민하지 말고 주주니 부티크 호텔 선택해보세요!

Beachfront

주주니 부티크 호텔 시설
스노클링, 객실 내 와이파이, 수상 스포츠, 빠른 체크인/체크아웃 서비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안전 금고, 베이비시팅 서비스

보라카이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주주니 부티크 호텔 기준)

불라보그 비치 (0.7 km)

윌리스 락 (1.1 km)

화이트 비치 (1.5 km)

루호산 (1.7 km)

디니위드 비치 (1.8 km)

일리그 일리간 비치 (2.7 km)


숙소 선택 시 가장 궁금하게 생각하는 건 요금일텐데요. 주주니 부티크 호텔 (Zuzuni Boutique Hotel) 1박 평균가격은 ₩82,783 입니다. 요금은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주주니 부티크 호텔 조식 요금 → 350 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