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돈타니의 인기 장소인 차오푸야 사원, 타이 차이니즈 컬처럴 센터에서 가까운 더 라이온 킹 호텔 (The Lion King Hotel)

더 라이온 킹 호텔

우돈타니역 (기차)에서 12분 거리에 있는 더 라이온 킹 호텔! 우돈타니에서 숙박 계획이 있다면 꼼꼼히 살펴보세요.

“걸어다니기 힘들어요 방이 크고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요… 걸어서 10분 거리안에 …”

“가격대비 방이 굉장히 넓었다 호텔이 아닌 느낌의 오래된 건물 그렇지만 공항 픽업서비스 넓은 객실,…”

“조용하고 깨끗해요. 매트리스와 수건을 새걸로 바꿨으면……..”

497개의 리뷰 확인 → 

스탠다드 더블 베드룸 (Standard Do../ 9평

Double single use

스탠다드 트윈베드룸 (Standard Twin Bed Room)

우돈타니 시내에 있는 더 라이온 킹 호텔은 본격적인 우돈타니 여행을 위한 만족스러운 숙소가 될 것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복사기, 프린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 라이온 킹 호텔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더 라이온 킹 호텔 (The Lion King Hotel)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우돈타니역 (기차) – 도보 12분 내외(1.03km)

우돈타니 버스터미널 – 도보 19분 내외(1.51km)


우돈타니 관광 시 가볼만한 장소 (더 라이온 킹 호텔 기준)

차오푸야 사원 → 8분

타이 차이니즈 컬처럴 센터 → 8분

우돈타니 야시장 → 18분

센트럴 플라자 우돈타니 → 20분

왓 포티솜폰 2.27 km

락 무앙 / 도시 기둥 사원 3.1 km

농 프라작 파크 4.1 km

탈레부아댕 / 연꽃호수 31.37 km

우돈타니에서 숙소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한데요. 더 라이온 킹 호텔 (The Lion King Hotel)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평균적으로 ₩27,967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세요.

더 라이온 킹 호텔 1박 최저 요금은? → 

더 라이온 킹 호텔에서 공항 → 우돈 타니 공항(4.32 km), 와타이 국제공항(69.12 km)

본 숙소의 대표 시설로는 월풀 욕조, 세탁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미니바, 주차시설, 케이블/위성 방송, 자동판매기 등이 있으며, 투숙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일부 유료)

더 라이온 킹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3:00 | 12:00

우돈타니 시내 / 173/63 soi Worrarat (Kumnun)Nittayo Road T. Makkang A.Mu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