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식말라야숙소 :: 호텔 센티카 타식말라야 (Hotel Santika Tasikmalaya) 살펴봐요.

호텔 센티카 타식말라야

안녕하세요. 오늘은 치히둥에서 인기 숙소로 꼽히는 호텔 센티카 타식말라야 (Hotel Santika Tasikmalaya)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요금이나 후기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깔끔한 호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은호텔…”

“타식말라야 중심가의 호텔 새 호텔입니다. 호텔 체인이라 그런지 관리도 그런대로 되는 거 같고요. 다…”

“걍 보통인듯 낮은등급이라그런지 몰라도 방에 냉장고 없음 결혼식,생일파티 등등 행사하는데 소음이 너무…”

평점 8.3 이상 리뷰 보기→ 

디럭스룸 킹 (Deluxe Room King)

슈페리어룸 킹 (Superior Room King)

더블 프리미어 (Double Premier)/24m²

매력이 넘치는 타식마라야에 있는 호텔 센티카 타식말라야는 타식말라야의 단체(가족)여행객의 여가, 관광, 비즈니스 중심지에서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주차장과 같은 부대시설을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도심까지의 거리는 약 1.0 km이며, 공항까지는 180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소개해드릴 호텔 센티카 타식말라야 (Hotel Santika Tasikmalaya)의 지난 평균요금은 1박당 35,798원이지만, 실제 숙박하는 날짜의 숙박가격 은 요일 별로 차이가 크게 발생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종종 특가로 풀리는 경우도 있으니 여행 몇 달 전부터 그때그때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피트니스 센터,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무료 Wi-Fi (모든 객실), 탁구대,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입실시간▶14:00 / 12:00

치히둥 | Jl. Yudanegara No. 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