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의 인기 장소(St. Joseph’s Cathedral, 올드 쿼터 등등) 여행하기 좋은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 (Hanoi Holiday Center Hotel)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올드 쿼터나 St. Joseph’s Cathedral에서 가까운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인데요. 아래의 후기나 객실 등 정보를 살펴보시고 다른 하노이 호텔들과 비교해 보세요.

“어디든 도보로 이용 가능한곳 지역이다 아래쪽으로 호안끼엠으로 걸어 나갈수 있고 10분 동쪽으로 야시…”

“가성비가 엄청 좋은 곳 1. 여행자 거리에서 약 도보 8분 거리임 2. 입구를 팢기가 조금 어려움….”

“매우 만족했습니다. 조식이 매우 좋습니다. 깨끗하고 매우 친절합니다. 밤 10시 넘어서는 여자 혼자…”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디럭스 더블 / 트윈 (발코니) (D (킹베드 1개 또는 싱글베드 2개)

슈페리어 트리플 (Superior Triple)

허니문 스위트 (Honeymoon Suite)../ 8평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 (Hanoi Holiday Center Hotel) 기준 주변 역(지하철) 또는 터미널까지 거리

하노이역 (기차) – 도보 15분 내외(1.23km)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은 좋은 위치에 있어서 하노이 올드 쿼터를 둘러보기에 좋습니다. 하노이역 (기차)에서 15분 거리로 가깝고, 올드 쿼터, St. Joseph’s Cathedral, 베트 남 전사 박물관 등 주요 스팟에서 멀지 않습니다. 실제 여행객들의 후기도 좋기에 하노이 올드 쿼터에서 숙소를 고른다면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을 추천합니다.

08 Nhà Hoả, BEST LOCATION OF HANOI OLD QUARTER AND HIGHLY RECOMMENDED, Old Quarter, Hanoi (하노이 올드 쿼터)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룸서비스(24시간),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무료 Wi-Fi (모든 객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세탁 서비스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Nam Tailor 2분

Houng Sen 2분

베트 남 전사 박물관 8분

호아 로 수용소 12분

Ho Chi Minh Mausoleum 17분

베트남 여성 박물관 17분

원 필라 파고다 17분

대통령 궁 유적지 18분


하노이 홀리데이 센터 호텔 (Hanoi Holiday Center Hotel)에서 머무는 것을 고려 중이시라면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30,205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어요.

최대 50% 특가보기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3 US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