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깨오여행, 인도차이나 호텔 (Indochina Hotel) 객실 및 요금

인도차이나 호텔 (Indochina Hotel)

방문한 여행객 592명의 만족도를 보면 7.7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인도차이나 호텔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좋은 위치에 매우 깨끗한 호텔과 좋은 직원 큰 수영장 좋은 인터넷 태국 사람들에게 좋은 아침 식사…”

“괜찮 았어요-그 다음 요금이 인상되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여러 번 머물렀고 객실 요금에 대해 괜찮다…”

“수영장 가구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나는 여기에 여러 번 머물렀고 매번 좋아질 때마다. 손님을 만들려고…”

592명의 실제 후기 보기 

풀뷰 룸 (Pool View Room)

스위트룸 (Suite Room)/36m²

스탠다드룸 (Standard Room)../ 7평

매력이 넘치는 아라니아프라텟에 있는 인도차이나 호텔은 사깨오의 쇼핑, 카지노, 관광 중심지에서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고객들은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및 무료 와이파이, 팩스, 청소 서비스, 기념품 샵 등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인도차이나 호텔에서 지내며 근사함이 넘치는 여행지의 많은 것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인도차이나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사깨오에서 인기있는 인도차이나 호텔 (Indochina Hotel)에 대한 가성비,직원 친절도 등의 평가는 좋습니다. 객실의 쾌적함에 대한 만족도는 직원 친절도에 비해 다소 부족합니다.

전체 객실 확인하기 

무료 Wi-Fi (모든 객실),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선물/기념품 가게, 미니바, 24시간 경비 서비스

아라니아프라텟 / 154 Moo 6, Thanavithee Rd, Banmai Nongs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