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나 빌라 (Marina Villa)-꼬사무이 / 코사무이 Lamai Beach, Thong Takhian Beach (Silver Beach)을 여행하기 좋아요.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꼬사무이 / 코사무이 숙소를 구하고 있다면 평이 좋은 마리나 빌라 은 어떨까요?

“가격 대비 저렴 가격에 만족합니다. 어린 아이와 함께 있었지만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다만, 아랫…”

“깨끗하고 위치좋고 방좋고 친절하고 수영장도 두개나 있어요 최고입니당 위치도 걸어나가기 좋고 오토바이…”

“라 마이 비치와 마리나 빌라의 모든 리조트를 하나씩 방문한 장소를 예약하기 전에 돈을위한 완벽한 가…”

전체 후기 확인하기 ≫ 

2 BEDS DOUBLE BED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 (싱글베드 2개 또는 더블베드 1개)

라마이 쪽에서 호텔을 찾고 있나요? 그럼 마리나 빌라 어떠세요? 마리나 빌라 은 실 숙박객 평점이 8.1점으로 괜찮은 편이고, 숙박하는 동안 키즈 수영장, 실외 수영장, 마사지, 실외 수영장, 자전거 대여와 같은 여러 시설들을 이용 가능 합니다 (유료 시설도 있음 – 호텔에 문의). 레스토랑 Restaurant(인터내셔널, 태국식)도 내부에 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마리나 빌라 은 꼬사무이 / 코사무이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위한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꼬사무이 / 코사무이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마리나 빌라 (Marina Villa)의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51,460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마리나 빌라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바우하우스 3분

라마이 스쿠버 다이빙 센터 3분

힌 타 힌 야이 15분

차웽 노이 비치 4.8 km

나 무앙 워터폴 I 6.0 km

차웽 비치 8.0 km

Fisherman’s Village 10.8 km

빅 부다 12.3 km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실외 수영장, 미니바, 안전 금고, 실외 수영장, 세탁 서비스, 자전거 대여, 마사지, 정원 등이 있습니다.

마리나 빌라 조식 요금 159 THB


마리나 빌라 공항간의 소요시간 ▷ 40분


124 Moo. 3 T. Ma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