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kae에서 3분,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에서 6분 거리에 위치한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은 후시미역 (지하철)과 도보 6분 정도로 가까운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위치 청결 너무 좋습니다. 1층에 스타벅스도 있어서, 커피마시기도 좋았어요…”

“가성비 괜찮은 호텔 이었습니다. 아기가 있어서 택시타고 이동이 많았는데, 호텔이름만 얘기해도 알아서…”

“깔끔하고 좋은 호텔 조식이 무척 훌륭하고 사카에역 도보 이용 가능합니다. 나고야 갈 일 있으면 또…”

958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수페리어 싱글룸 – 금연실 (Superior Single – Non-Smoking)

슈페리어룸 (더블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금연) (Superior Double With Sofa Bed Non-Smoking)

슈페리어 트윈룸 (금연) (Superior Twin Room – Non-Smoking)

나고야의 인기 숙박시설 중 한 곳인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냉장고, 무료 생수, 바(Bar), 빨래방/세탁실 등과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음식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나고야에서 괜찮은 숙소를 찾고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 선택해 보세요!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 주변 명소를 알아볼까요?

Seishu-ji Temple 2분

Fushimi Underground Mall 3분

나고야 TV 타워 8분

오스 상점가 12분

나고야 캐슬 1.9 km

토요타 산업 기술 기념 박물관 2.9 km

아츠타 진구 쉬라인 4.8 km

히가시야마 동물원 앤 보타니컬 가든 6.8 km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5:00 | 10:00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 (Nagoya Sakae Tokyu REI Hotel) 주변 대중교통시설

후시미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사카에역 (지하철) – 도보 6분 정도 소요됩니다.

입지와 숙소 청결도을 중요하게 본다면 나고야 사카에 도큐 레이 호텔 (Nagoya Sakae Tokyu REI Hotel)은 나고야 숙소로 제격이랄까요? 해당 부분에 대한 평이 좋습니다.

모든 객실 확인하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냉장고, 세탁 서비스, 카페, 바(Bar), 여행 가방 보관, 공기청정기

사카에 / 3-1-8 Sakae Nak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