펑위엔역 (기차)숙소로 추천하는 호 펑 비즈니스 스테이


실제 다녀온 여행객 908명의 평가가 8.1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호 펑 비즈니스 스테이입니다.

“**의 고객응대는 최고였습니다. 여건이 되면 다시 가고픈 곳이군요 청결했어며 많은 분들에게 추천해드…”

“직원들은 매우 친절합니다. 아주 좋은 아침. 방이 크고 깨끗합니다. 인터넷 와이파이가 안정적이지 않…”

“직원, 아침 식사, 위치. 직원들은 매우 도움이되었습니다. 좋은 아침. 미니 마트에 가까우며 소고 …”

전체 리뷰 살펴보기 

프리미어 패밀리 스위트 (Premier Family Suite)/50m²

스탠다드 더블룸+엑스트라베드 (Standard Double Room with Extra Bed)/26m²

이그제큐티브 트리플룸 (Executive Triple Room)/36m²

호텔 주변 대중교통

펑위엔역 (기차) 까지는 도보 13분 소요

MRT Beitun Terminal Station 까지는 8.17 KM

호 펑 비즈니스 스테이는 2000년에 시작되어 몇년전 리모델링을 하였는데요. 8층에 약 68개의 객실이 있는 숙소입니다.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위치와 가격입니다. 호 펑 비즈니스 스테이 (Ho Fong Business Stay)의 1박 평균 요금은 70,477원 정도 합니다. 생각보다 비싸나요?? 하지만 요금은 성수기/비수기, 날짜/요일마다 다르니 미리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 

타이중 인기 명소 (호 펑 비즈니스 스테이 주변)

메이플 가든 (10.0 km)

파오추에 사원 (11.1 km)

국립 박물관 오브 내추럴 과학 (11.9 km)

국립 타이 중 극장 (12.7 km)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13.7 km)

가오 메이 습지 (13.9 km)

호 펑 비즈니스 스테이 시설
안전 금고,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짐 보관 서비스, 냉장고, 주차시설, 룸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숙소에서 타이중 공항까지는 11.4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No.128,Wucyuan Rd. (펑위안 구)